[SM-N920L] LG U+ 갤럭시 노트5 PB2 순정&초기화 펌웨어

Posted by 하얀여우™
2016. 3. 9. 03:21 모바일 자료실/순정펌웨어
조회수 확인


대상기기 : LG U+ 갤럭시 노트5 (SM-N920L)


빌드 번호 : PDA:PB2 / CSC:PB2 / PHONE:PAD


안드로이드 버전 : 6.0.1 (Marshmallow:마시멜로)


업데이트 내용

- 특정 조건에서 재부팅 되는 현상 개선


공지사항

- OS 업그레이드 - Android 6.0 Marshmallow

- OS 6.0 업그레이드 전 Gear Manager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세요.

- OS 6.0은 디바이스 암호화 해제 기능에 제공되지 않습니다. 디바이스 암호화 기능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으려면 반드시 업그레이드 전에 암호화 기능을 해제하세요.(설정 - 잠금화면 및 보안 - 기타 보안 설정 - 디바이스 암호화 해제)

- OS 6.0에 최적화되지 않은 앱의 경우 업그레이드 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이런 경우, Galaxy Apps나 Play 스토어에서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후 사용하세요.

- 홈 화면에 이메일 앱 실행 아이콘이 있는 경우 업그레이드 후 사라질 수 있으니 다시 설정하여 사용하세요.


적용전 주의사항

해당 펌웨어 업그레이드시 강화된 보안정책으로 인해 이전 펌웨어 버전으로의 다운그레이드가 불가합니다.

적용 전 중요 자료는 미리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.


적용 방법

1. 아래 링크에서 압축된 펌웨어 파일을 다운 받으신 후 압축을 해제합니다.

2. 마시멜로 적용이 가능한 오딘을 다운 받습니다. ☞ 오딘 3.10.7 다운받기

3. 디바이스를 다운로드 모드로 부팅합니다. (전원이 꺼진 상태에서 홈버튼+파워버튼+볼륨다운 버튼을 길게 눌러 진입할 수 있습니다.)

4. 오딘을 실행시킨 후 디바이스를 USB케이블을 이용해 컴퓨터에 연결 후 'ID:COM'부분이 파란색으로 바뀌는지 확인합니다.

5. 파란불이 들어왔다면 AP를 눌러 압축해제한 펌웨어 파일을 선택합니다.

6. Start 버튼을 누르면 펌웨어 인스톨이 진행됩니다.



순정펌웨어 다운로드 : Mirror #1


초기화펌웨어 다운로드 : Mirror #1